MY MENU

치의학회 관련 기사

제목

대한치의학회 창립 20주년 기념식 및 제2회 MINEC학술상 시상식」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9.14
첨부파일0
조회수
16433
내용

 

대한치의학회 창립 20주년 기념식

2 MINEC학술상 시상식 개최

2022 8 27()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






 


대한치의학회 창립 20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대한치의학회 7 임원들


(좌로부터) 허영구 회장(네오바이오텍), 박태근 협회장(대한치과의사협회), 김철환 회장(대한치의학회), 우종윤 의장(대한치과의사협회), 박광범 대표이사(메가젠임플란트)

 

대한민국 치의학 대표 단체인 대한치의학회(회장 김철환)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였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2022 8 27() 16:30 서울 삼성동 코엑스 E5홀에서 대한치의학회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대한치의학회는 치의학 분과학회의 유대강화와 학술발전을 목적으로 2002 창립되었으며 당시 19 분과학회를 회원으로 학회로 시작되었으나 20년이 지난 현재는 37 분과학회로 규모와 활동이 크게 성장하였다.

 

뜻깊은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역대 치의학회 회장, 37 분과학회 학회장, 대한치과의사협회 박태근 협회장, 우종윤 의장을 비롯해 이기일 보건복지부 2차관을 대신하여 원경화 사무관, 한국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협회 정종혁 이사장,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 임훈택 협회장,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이우일 회장, 메가젠임플란트 박광범 대표이사, 오스템 임플란트 최규옥 회장, 네오바이오텍 허영구 회장 외빈들이 참석하여 축하하였고, 정지태 대한의학회장은 영상으로 축하메세지를 전하였다.

 

대한치의학회 김철환 회장은 대한치의학회가 20주년을 맞이하기까지 역대 회장님들을 비롯한 임직원분들과 37 분과학회장의 여러 노력과 성과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환영사로 기념식을 열었다.


대한치의학회 창립 20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회원학회 회장들

 

또한, 이번 기념식에서는 대한치의학회(회장 김철환) 제정하고 주식회사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후원하는 MINEC학술상 시상식이 함께 진행되었다. 작년 9월에 1 MINEC학술상 시상식을 시작으로, 올해 2번째 시상을 맞이했다. 대상에는 경북대학교 첨단치과의료기기개발연구소 손큰바다 교수가 선정되어 상패와 상금 2,000만원을 수상하였고, 금상에는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이현종 교수가 선정되어 상패와 상금 1,000만원을 수상하였으며 상패 상금은 김철환 회장과 박광범 대표이사가 수여를 진행하였다.

 

박광범 대표이사는 올해 대한치의학회 창립 20주년 기념식이 열리는 뜻깊은 자리에서 2 MINEC학술상 시상식이 개최되어 자리를 마련해준 대한치의학회 김철환 회장님 임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단체의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디지털 치의학 발전에 더욱 협력하여 나아갔으면 좋겠다. 밝혔다.


2 MINEC학술상 대상 수상-심준성 교수, 박광범 대표(메가젠), 손큰바다 교수, 김철환 회장(좌로부터)

 

2 MINEC학술상 금상 수상-심준성 교수, 박광범 대표(메가젠), 이현종 교수,

박덕영 부회장, 김철환 회장(좌로부터)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